Now Issue

심형탁 모친이 탕진한 재산 엄청난 수준

RealEditor 2023. 5. 23. 16:00
반응형
728x170

배우 심형탁이 모친의 투자와 빚 보증으로 소송에 휘말렸다가 무죄와 무혐의 판결을 받았다.

 

 

23일 서울중앙지방법원 제14민사부는 A씨가 심형탁과 그의 어머니를 상대로 제기한 대여금 반환 청구 소송에서 심형탁에 대해 모든 청구를 기각한다고 선고했다.

 

반응형

 

앞서 A씨는 지난해 2월 심형탁과 그의 어머니를 상대로 47700만여 원과 지연 이자를 갚으라는 내용의 소송을 제기했다.

 

300x250

 

재판부는 심형탁의 어머니에 대해서는 원금 3억여 원과 일정 비율로 계산한 이자를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린 반면 심형탁에 대해서는 무죄 선고와 함께 원고와 피고 심형탁 사이에 생긴 소송 비용은 원고가 부담한다는 판결을 내렸다.

 

 

A씨는 심형탁을 사기방조죄로 고소하기도 했다.

 

지난해 9월 서울 방배경찰서가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결정을 내린 가운데, 재판부도 A씨가 제기한 손해배상 청구를 기각했다.

 

 

앞서 심형탁은 지난 4월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어머니의 투자와 빚 보증 탓 2년간 활동을 중단해야 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그에 따르면 모친의 투자와 사기 피해로 한강뷰 아파트까지 날려야만 했다. 또한 모친이 심형탁 이름으로 땅 경매까지 진행해 이 피해는 오롯이 심형탁이 안아야 했다.

 

 

심형탁은 "너무 힘들고 긴 시간이었다. 이번 판결을 통해 억울함을 풀수 있게 됐다. 더 이상 가족의 문제에 휩싸이거나 휘둘리지 않도록 경제적으로 독립된 주체적인 삶을 살겠다"고 심경을 전했다.

 

 

 

전지현 이혼설 남편과 벌어들인 충격적 재산 수준

지난해 매각 차익만 70억원, 개인간 아파트 거래 역대 최고가인 130억원을 기록한 서울 성동구 아크로서울포레스트 복층 펜트하우스 매수자가 배우 전지현인 것으로 확인됐다. 10일 서울 성동구

summernight7.tistory.com

 

54세 최성국 24세 연하女 임신시켜 난리난 상황

배우 최성국이 아빠가 된다. 15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율 측은 "최성국의 아내가 임신했다"고 밝혔다. 최성국은 24세 연하 일반인 여성과 지난해 11월 결혼식을 올렸다. 최성국과 그의 아내의 이야

summernight7.tistory.com

 

백지연 전 앵커 재벌가 제대로 엮여 난리난 상황

방송인 백지연이 현대가와 사돈지간이 된다. 백지연 전 앵커의 외아들 강인찬 씨가 정몽원 HL그룹 회장의 차녀 정지수 씨와 내달 결혼한다. 두 사람은 미국에 있는 대학을 다녔으며 지난 2년간

summernight7.tistory.com

 

가수 박군 장례식 직후 뒷통수 맞은 충격 사연

가수 박군이 돈과 사람을 한꺼번에 잃은 씁쓸한 경험담을 전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STORY '어쩌다 어른'에서는 23년 경력 가사 전문 변호사 양소영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양소영 변호

summernight7.tistory.com

 

김구라 재혼녀 언급하자 분노해 내뱉은 말

'구라철' 김구라가 두 번째 결혼에서 겪었던 일화를 언급하다 갑자기 분노했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는 '결혼, 행복하지만 불만은 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공개

summernight7.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